플레이어가 돌아다니다가 열쇠와 화살같은 아이템을 얻을수 있는 시스템을 만듭니다. 

대미지 회복 아이템인 하트는 소유아이템이 아니므로 제외합니다.

소유아이템은 씬이 바뀌어도 계속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.

ItemKeeper 스크립트를 만들어 Player에 어태치 합니다. 전 player프리팹을 사용했기 때문에 이미 어태치되어 있습니다.

변수

코드는 static int 타입의 hgsKeys와 hasArrows 변수 두개 뿐입니다.

ItemKeeper.cs
0.00MB
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
public class ItemKeeper : MonoBehaviour
{
    public static int hasKeys = 0;          //열쇠 수
    public static int hasArrows = 0;        //화살 소지수
    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
    void Start() { }

    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    void Update() { }
    //아이템 저장하기
    public static void SaveItem()  {  }
}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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