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금까지 개발했던 씬을 분리해보자 이유는 협업시 분야별로 개발후 합칠 수 있기 때문이다. 예를 들어 UI, 레벨디자이너, 메인개발자 3명이 분야별로 동시에 개발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.
여기서는 게임로직씬과 스테이지씬으로 나누어 보겠다.
앞서 _STAGE에 spawnPointGroup역시 하위로 드래그해서 이동시킨다.
파일 Save로 씬을 저장한다.
Scenes폴더아래 Play를 Ctrl-D로 2개 카피해서 하나는 Play_Backup 다른하나는 Level_01로 이름을 바꾼다.
현재 열려있는 씬이 Play인지 확인하고 하이라키뷰의 _STAGE 게임오브젝트를 삭제한다. 그러면 Player와UI만 남는다.
Ctrl-S Save하고 Level_01씬을 로딩한다.
이번에는 _STAGE만 남겨두고 다지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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